리뷰

UNDER299 도시락 혼합 매운맛 / 굽네몰

파스텔리 2021. 9. 1. 13:44
728x90

 

 

 

 

안녕하세요

 

그저께 네이버쇼핑 구경하고있었는데

타임딜로 굽네몰에서

당일만

UNDER299도시락3+1팩 9,900원

행사를 하길래 

예전부터 좀 궁금하기도 했어서

바로 주문을 해봤어요 ㅋㅋ

 

 

 

 

 

 

주문한 다음날 바로 왔더라구요

엄청 빨랐음

굿굿

요렇게 네개가 왔어요

아담한 사이즈의 도시락

4개가 배달되었답니다

 

 

 

 

 

 

만원넘게사면 할인해주는 거 있어서

추가로 990원짜리였나 ㅋㅋㅋ

훈제 닭가슴살도 하나 집어 넣었었음

 

 

 

 

 

 

곤약연근영양밥&골드오믈렛 맛으로 결정

비닐 뜯지 않고 전자레인지 돌려주면 되요

저같은 경우는 전자렌지가 없으므로

냄비에 물넣고 10분정도 끓여줌

 

굽네 소스가 중간에 들어가 있어서

이것저것 찍어 먹기 좋고

맛들도 다 괜찮더라구용~

 

 

 

 

 

물론 다이어트 해보겠다고

구입했지만 배가 하나도 안차서 ㅠㅠ

양심상 다른건 못먹겠고

같이 주문했던

훈제닭가슴살을 먹었는데

역시 배가 고프네요 ㅋㅋㅋㅋ

참아야겠죵?????????

 

 

전 타임딜로 최저가로 산거였지만

지금은 저 구성에 2만원대이더라구요

비싸네여...

칼로리나 맛은 참 좋은거 같은데 아쉽네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