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삼성 갤럭시 제트 플립3 그린 자급제폰 유심 이동하기

파스텔리 2021. 9. 4. 11:21
728x90

 

 

 

 

안녕하세요~~~~~~~~~

 

 

 

커버화면 꾸며봤오요 ㅋㅋㅋ

 

 

저도 사전예약으로 갤럭시 제트 플립3를 주문하고 말았어요

23일날 마지막으로 고민 끝에 질러버렸답니다

 

그러고 일주일을 기다린 끝에

실물을 보게 되었어요 ㅋㅋㅋㅋ

 

 

 

 

 

 

처음엔 크림색이 눈에 띄었는데

은근 그린 색상으로 눈길이 많이가더라구요

결국 그린으로 질렀쥬 ㅋㅋㅋㅋㅋㅋㅋ

한 손에 쏙 들어오는게 아주 마음에 듭니다

 

 

 

 

 

 

베젤도 얇아지고 안이쁜 곳이 없네요

 

 

 

 

 

 

 

전 자급제라 직접 유심을 이동해줘야해요

 

 

 

 

 

 

스타트 해줍니다

반갑다 삼성 ㅋㅋㅋㅋ

두큰두큰

 

 

 

 

 

 

아이폰에 있던 유심을 뽑아서 삼성꺼에 맞춰 끼워준 다음

다시 꽂아주기만 하면 됩니다!!!

아주 간단하졍??????????

첨에 인식을 잘 못하길래 뺏다가 다시 넣어주니까

바로 잘 개통되었어요

 

 

 

 

 

 

이렇게 저도 다시 삼성으로 돌아오게 되네요

디자인 때문에 어쩔 수 없었어요 ㅋㅋㅋㅋ

역시나 발열이 좀 있긴한데 일단 더 써봐야 할 것 같아요

 

 사진 찍을 때도 너무 좋지 모에용 ㅋㅋㅋㅋ

 

사전예약 사은품도 신청했답니다

빨리 왔으면 좋겠어요

 

 

 

 

사과야 안녀엉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