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양반 배 식혜 + 쑥절편 ❤💕

파스텔리 2021. 9. 11. 17:51
728x90

 

 

 

 

안녕하세요 

 

아이스크림 사러 CU에 갔다가

식혜를 팔지 모에요?????

간만에 먹고 싶어서 바로 겟해왔오요

 

 

 

큰 사이즈로다가 집어왔쥬

마침 또 행사로 1000원 할인 된 가격이였어요.

이런 기회를 놓칠 수 없쥬?

 

 

 

 

배와 쌀을 넣어 만든 식혜라고 하네요

아주 기대가 됩니다

 

 

 

 

 

 

달달구리한게 엄청 맛있더라구요

배맛이나다가 생강?그런맛이 같이나요 ㅋㅋㅋ

그리고 웬걸? 밥알이 없는거 있죠

다시보니 이천 쌀밥을 갈아 넣었다고 적혀있네요

외국인들도 좋아하겠는걸요?ㅋㅋㅋ

간편히 먹기 너무 좋고 맛있어요

가끔 입 심심할 때 먹어주기 딱인거 같네유

 

 

 

 

친구 어무이께서 주신 쑥절편과 함께 머먹었어요

ㅠㅠㅠㅠ

너무 맛있는거있죠

앉아서 뚝닥 5개를 흡입했네요

더 먹고싶었지만 스탑잇 ㅋㅋㅋㅋ

 

냉동실에 두고 먹고 싶을 때마다

들기름이나 참기름에 구워 먹어주면 맛있대용

 

감사히 잘 묵었네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