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HWC 가벼운환

파스텔리 2021. 9. 14. 13:48
728x90

 

 

 

 

안녕하세요

 

빠지지 않는 살과 왕성한 식욕때문에

계속 다이어트 보조제같은 것에 눈길이 가요 ㅠㅠ

그러다가 발견한

 

가벼운환

 

솔직히 큰 기대는 안함...

다이어트는 식단이 젤 중요하단걸 알기에 ㅋㅋㅋ

 

 

 

 

캐시피드 쇼핑하는 곳에서

할인을 많이 해주길래 겸사겸사 

구입해봤네요

패키지는 갬성적인게 이쁘네요

 

 

 

 

호박, 모링가, 비트, 차전자피, 혼합유산균이 들어있다고 하네요

호박이랑 비트빼곤 잘 모르겠네

 

리뷰보면 소화가 잘된다고들 하시더라구요

 

 

 

 

하루에 한 포씩 먹으면 되서 더 편한것 같네요

다른건 보통 식후에 3번정도 먹게 하잖아요?

 

 

 

 

 

 

섭취 방법에보면

잠들기 전에 물과 함께 먹어라고 되어있어요

굳굳

 

 

 

 

먹어보려고 뜯어서 부어보는데

계속나와서 당황

환크기 자체는 작은데 양이

많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는데 살짝 힘들었음

하지만 이건 개인차니까 ㅋㅋㅋ

 

 

며칠 먹어본 결과

살이 빠진다거나 그런거는 애초에

크게 기대하질 않았어요

근데 화장실 잘가게 하는 것은 

어느정도 동의를 하는 바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고 나면 뭔가 장이 활동하는 느낌이 듬 ㅋㅋㅋㅋㅋ

나갈 준비를 하는 거니????

다이어트의 적은 변비기도 하기에 ㅋㅋㅋ

도움 받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일단 꾸준히 먹어보려구요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