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베스킨 라빈스 해피 버스데이 케이크

파스텔리 2021. 9. 16. 13:10
728x90

 

 

 

친구가 곧 결혼을해서

브라이덜 샤워 파뤼를 하기로 했어요

 

모형 케이크가 있었지만

그래도 하나 사주고 싶었음

 

 

 

 

픽업해서 숙소로 향했습니당

 

 

 

 

갓 열었을 때

너무 예쁘죠?

물론 저 해피버스데이는 뗴버렸음 ㅋㅋㅋㅋㅋㅋㅋ

 

엄마는외계인, 아몬드봉봉, 민트초콜릿칩, 베리베리스트로베리,

뉴욕치즈케이크, 쿠키앤크림,체리 

이렇게 들어가 있어요

가격도 26,000원으로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해요.

 

사진 열심히 찍고

배고파서 배달 시킨거 후딱 먹고

후식을 준비해 봅니다 ㅋㅋㅋㅋㅋ

 

 

 

 

 

 

색깔초를 준비해서

꽂아주니까 너무 이뻤어용~

다들 감탄감탄

 

 

 

 

각각의 색깔들이 뚜렷해서 좋았네요 ㅋㅋㅋㅋ

 

 

 

 

위에 데코로 발라져 있는 크림이랑 짜그리?ㅋㅋㅋㅋ들은

벗기고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벗기니까 우리가 알고있는 아이들이 모습을 드러내더라구요 ㅋㅋㅋ

 

다들 잘 먹어서 기분이 좋더군요

열심히 파먹었쥬

ㅋㅋㅋㅋㅋㅋㅋ

 

생일 떄도 저거 사먹으면 좋을듯 ㅋㅋㅋ

 

친구야 결혼 축하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