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무인양품 MUJI 셀프물통, 무인양품 水 물통

파스텔리 2021. 9. 15. 11:44
728x90

 

 

 

안녕하세요

사고 싶어서 맨날 위시리스트에

넣어만 두다가 결국 질러버린

무인양품 물통입니당 ㅋㅋㅋ

 

 

 

청량하쥬???ㅋㅋㅋㅋ

 

 

 

 

한국 무인양품에는 안파는거같아서 ㅠㅠ

배송비 때문에 더 고민을 했었어요

하지만 걍 지르고 나니 맘은 편함 ㅋㅋㅋㅋ

딱 꺼냈는데 분홍색 뽁뽁이 

 

 

 

 

덤으로 주신 분말차인데 아직 먹어보진 않았어요

살짝 겁이 난달까?ㅋㅋㅋㅋ

그리고 과일맛 캔디 같이주셨네요

 

 

 

 

 

 

정말 이쁘지 않나요?

병모양도 귀엽구

앞에 한자로 水라고 적힌 것도 마음에 들어요.

 

 

 

 

용량은 350ml

일본어라 뭔소린지는 모르겠는데

대충 너무 뜨거운 음료 넣지 말고

전자레인지, 냉동실 이런 곳에 넣으면

안된다는 소리 같아요 ㅋㅋㅋㅋ

 

룰루~

물도 자주 먹어 주어야 하니까

부지런히 물 넣고 댕겨야겠어요 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