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바치 7초 만능다지기(VACH) 김장 대비 마늘다지기~

파스텔리 2021. 9. 10. 11:53
728x90

 

 

 

 

 

안녕하세요

 

아직 좀 멀긴 했지만

시간은 빠르니까요 ㅋㅋㅋㅋㅋ

곧 김장철이 다가오잖아요?

 

요즘은 많이들 사드시지만 우리집은 

매년 하고있는데요 ㅠㅠ

그럴 때마다 마늘 다지는게 보통일이 아니예요

그리고 마늘은 다져놓으면 여기저기 많이 쓰이니까

큰맘 먹고 구입해 봤어요 ㅋㅋㅋ

 

 

 

 

얼마 전에 요렇게 실제로 사용도 해봤는데

엄청 잘 갈려서 환호성 ㅋㅋㅋㅋㅋㅋ

 

 

 

 

 

스티로폼으로 감싸져서 잘 왔구요

저렇게 기본세트 구성이 되어있어요

 

 

 

 

칼날이 엄청 날카로운 만큼 조심해서 사용해야 할 것 같아요

주의사항들이 적혀있어요

 

 

 

 

 

 

막 다 꺼내 본 모습입니다

무거워요 ㅋㅋㅋㅋㅋ

 

 

 

 

도깨비 방망이 처럼 생겨서 뭔가 했더니

마늘 껍질 까주는 건가봐요

이걸로는 아직 사용을 못 해봤네요 ㅋㅋㅋ 궁금쓰

 

 

 

 

칼날이 엄청 날칼워서 

사용할 땐 조심해야 할 거 같아요

작동하자마자

엄청 잘 갈리는게

신기하면서도 좋더라고요 ㅋㅋㅋㅋ

 

잘 다져진 마늘은 소분해서 보관해 둬야 겠어요

 

 

마늘 말고도 뭐 다질 거 있는지 뒤져봐야겠네요 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