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맥심카페 카푸치노 헤이즐넛향

파스텔리 2021. 9. 2. 12:10
728x90

 

 

 

 

 

안녕하세요

 

이 글을 쓰는 지금도 마시고 있는

 

맥심카페 카푸치노 헤이즐넛향

커피예용 ㅋㅋㅋㅋ

 

다이소 갈 때마다 사오는 사랑하는 커피랍니다

몇 년째 끊을 수 없는 맛

 

 

 

 

10개에 2,000원입니다

지금도 벌써 3개 밖에 남지 않았군요 ㅠㅠㅠ

 

 

 

 

예쁜 보라색 스틱커피예요.

간편하게 하나씩 타먹기 정말 좋아요

요즘 캡슐커피들 많이 드시지만 저희집엔 없거등요...ㅋㅋㅋㅋ

 

 

 

 

전 얼음을 넣어서 먹을 거라

반정도만 부어줬어요

저어주기만 해도

저렇게 거품이 풍성하게 난답니다

 

컵코스터는 얼마전 다이소 가을시즌을 맞아

판매하고 있던 컵받침대예요

너무 귀엽죠?

ㅋㅋㅋㅋㅋㅋㅋ

아주 만족하며 쓰고 있답니다.

 

 

 

 

특히 얼음 넣어 먹는 음료먹을 때는

부직포느낌이라 흡수도 잘해주고

좋더라구용

 

여튼 맥심 카푸치노 헤이즐넛 완전 강추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