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캐시피드, 캐시팝팝2 / 앱테크 추천

파스텔리 2021. 8. 27. 16:53
728x90

 

 

 

 

 

안녕하세요

 

요즘 다들 앱테크 많이 하시죠?

저도 그 중 한 명인데요 ㅋㅋㅋㅋㅋㅋ

 

티끌모아 태산이라고

온갖 티끌을 다 끌어모으며 살고 있죠 ㅋㅋㅋ

 

 

 

맨 처음으로

제가 대학생 시절부터 했던 캐시슬라이드!

지금은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이라고 하죠

시간마다 폰을 키면 첫 화면에 뜨는

광고를 보고 돈을 올리는 형식입니다

걸음 수 채우면 랜덤으로 몇 캐시씩 (많이는 아님) 받을 수 있어요

 

전 그룹으로도 돈을 모으고 있답니다ㅋㅋ

 

화면에 보시면 소소하게 돈을 모을수 있는 페이지들이 있어요

바로적립, 미션적립 등등

 

 

 

 

미션하고 적립받기는

미션을 수행하고나면 랜덤으로 돈이 나오는데요

보통 10캐시씩 주는거 같고

운 좋은 날은 100캐시 줄 때도 있어요 ㅋㅋ

 

바로적립받기는 게임을 깔거나 팔로우를 하면 

할당된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의 자매 어플이라고 해야하나

 캐시피드라고 같이 캐시슬라이드와 함께 적립이 가능한 어플이에요

시간마다 아티클, 피드를 보면 1캐시씩 올라가구요

피드를 올려도 적립을 할 수 있어요 ㅋㅋ

다른 분들이 올리는 음식이나 반려견 등등

구경하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ㅋㅋ

 

바쁘신 분들은 좀 하기 힘들 수도 있지만 

출근하거나 퇴근 후 시간이 남을 때 해주면 되요 ㅋㅋㅋㅋ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은 총 5만원을 모아야

출금이 가능하다는 점!

원래는 2만원이였는데 해가 갈수록 짜게 변하는 경향은 있습니다...

광고도 너무 많아지고...

이용자들이 많아져서 그런 거겠죠?

😢

 

 

 

마지막으로 캐시팝팝2 입니다

 

 

 

이 어플은 5천캐시만 모으면 바로 출금이 가능한

이쁜 아이입니다. ㅋㅋㅋ

폰 첫화면에서 쓰는 것은 동일하고 보통 2원씩 두세번? 정도 주는 거 같아요

보시면 동영상 적립이라고 하루에 5번 보면 1캐시씩 줍니다 

총 5캐시 적립 가능

 

캐시슬라이드보단 스케일이 좀 작다고 느껴질 수도 있으나

신경 안쓰고 모으다 보면 어느새 5천캐시가 모여있고

바로 뽑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메리트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