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쿠팡플레이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무조건 깔아야함

파스텔리 2021. 8. 18. 11:33
728x90

 

 

 

 

안녕하세요

 

제가 쿠팡을 이용하게 된 지는 얼마 되지 않았어요

택배파업이 심할 때 쿠팡을 처음 깔았는데

와우회원 2,900원 결제를 하고나니

혜택이 쏠쏠하더라구요

그러다가 쿠팡플레이라는 걸 알게 되었어요

와우회원이면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길래 바로 깔았습니다 ㅋㅋㅋ

 

 

 

 

쿠팡플레이 어플을 깔아버렸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 전 윤여정님께서 수상하셔서 유명해진 미나리를 볼 수 있어요

저는 아내의 유혹을 열심히 보고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만에 전우치도 잼게봤어요

조이의 특별한 플레이리스트

저것도 조만간 봐보려구요

 

 

 

 

최근 이 두 영화를 봤어요

 

나는 네가 지난 여름에 한 일을 알고 있다

-스토리는 단순한데 옛날 영화의 느낌을 좋아해서 ㅋㅋㅋㅋ 중간중간 놀래미 때문에

심장이 쫄깃해지더군요 ㅋㅋㅋ

 

화이트 칙스

-이건 워낙 재밌죠? ㅋㅋㅋㅋㅋ간만에 웃고싶어서 틀어봤어용 ㅋㅋㅋ

 

 

 

 

 

솔직히 처음엔 볼거리들이 많이 없을 줄 알았어요

하지만 그 반대였다는!!!! tv방송, 영화는 물론

생중계도 볼 수 있고 축구나 스포츠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쏠쏠할거같습니다

 

 

 

 

무엇보다 대박이라고 느꼈던 것은 교육 카테고리인데요

에듀윌 공무원 강의들이 올려져있어요 ㅋㅋㅋㅋ

키즈프로그램도 꽤 다양하구요 

다양한 어학 강의들도 볼 수 있습니다.

 

 

가성비 대비 이만큼 좋은게 없다는 생각이 들어요

비슷한 다른 어플들 이용하려면 보통 만원넘게 나가지 않나요?

 

쿠팡 와우회원이신 분들은 꼭 앱 설치해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