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울산 대왕암 출렁다리

파스텔리 2021. 8. 7. 09:38
728x90

 

 

 

 

 

 

 

안녕하세요

 

 

울산 대왕암에 출렁다리가 생겼답니다

7월 중순쯤 개방해서 

주말 쯤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줄이 대왕암공원 입구까지 서있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저는 평일에 갔다왔답니다


 

 

 

출렁다리 가는 길에는 이렇게 멋진 소나무들과

보라빛 라벤더들이 반겨주더라구요

아주 이쁘죵?

 

 

 

 

개방시간은 10:00~18:00 까지지만 17:40분이 마지막 입장시간이에요

난간 일체형 보도 현수교 방식으로 만들어진 다리라고해요

걷는데 출렁출렁거리는게 재밌더라구요

친구는 무섭다고 난간잡고 다니고

고소공포증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용

 

 

 

 

날씨가 맑아 좋았지만 너무 더웠습니다 

햇빛이 아주 강렬했쥬...

꽤 길었어요 ㅋㅋㅋ

주변 풍경 보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일산지 물이 이렇게 맑았었던가...

출렁다리 밑 바다도 찍어봤어용 ㅎㅎ

평일치곤 사람이 많았지만 그래도 줄서서 들어가진 않았아요

 

 

 

 

다 보고 내려와서 바다 구경도 해줬어요

여름이라 바다 앞에 놀거리들이 많이 생겼더라구용

 

 

 

 

주변 카페에서 쉬다가 해 질 무렵에 나와서 야경감상

일산지도 많이 발전했네용

바다를 바로바로 볼 수 있는게 너무 좋은거 같아요

 

출렁다리 꼭 들려보세요~

시범운영기간이라 8월 말까지 무료로 갈 수 있다고 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