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스마텍 버튼형 무선 블루투스 이어셋, STBT-E800, 블랙 매우 저렴한 무선이어폰 솔직후기

파스텔리 2021. 7. 9. 18:43
728x90

 

 

 

 

요즘 무선이어폰을 많이 쓰시잖아용

저도 예전에 라인 프렌즈 무선이어폰을 갖고있었는데

잃어버렸지모에요?

ㅠㅠㅠㅠ

갤럭시 버즈가 좀 사고싶긴 했지만...

결국 쿠팡에서 구입한 거슨...

 

 

 

쿠팡에서 만원대에 구입했어요 ㅋㅋㅋ

그냥 싼거 쓰자 하고 사버렸답니다

 

 

 

뒷면에는

이것 저것 기능들이 적혀있네요

 

 

 

막 꺼내면 이런식으로 되어있어요

설명서와 충전선이 들어있습니다

 

 

 

 

충전하는 곳 참고바랍니다 ㅎㅎ

 

 

 

 

충전할 때는 저렇게 빨간 불이 뜨더라구요

만원 대에 이정도면 그냥저냥 쓸만 합니다

하지만 귀가 많이 예민하신 분들은 피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제일 작게 음량을 낮춘 소리도 꽤 큰편입니다.

귀가 피곤할 수도 있을 거같아요

그리고 가끔 음질이 작아졋다커졋다 하는 현상이 있더라구요

심한건 아니라 그냥 쓰고 있습니다

연결도 잘 되고 가격만큼 하는 느낌이네요

이 가격에 너무 많은 걸 바라는 건 제 욕심일 테니까요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