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샤넬 루쥬 코코 샤인 91 보헤므 / 샤넬 루쥬 알뤼르 91 세듀산트

파스텔리 2021. 5. 2. 20:27
728x90

 

 

여름 쿨톤 라이트 진단을 받고

화장품 정리를 시작했어요

제가 가지고 있는 것들은 대부분

가을웜톤 계열의 색조들이 많더라구요 흑흑

 

다행히 제가 원래 갖고 있던 샤넬 루쥬코코샤인 91 보헤므 색상은

여쿨라들에게 아주 찰떡이라고 하더라구용

 

하지만 난 아직 목마르다...

 

 색의 폭이 넓지가 않아서

화장품도 찾기 쉽지않았기 때문에

열심히 블로그 탐색 ㅋㅋㅋ

 

 

그러다 발견한 색상이

샤넬루쥬알뤼르 91 

발음하기도 어려운 세듀산트 였답니다

 

그리하여 완성된 저의 최애조합

 

 

 

그냥 이렇게 보고만 있어도 이쁘네용 ㅎㅎㅎ

로고도 정말 잘만든듯 ㅋㅋㅋ설레는 뭔가가있어요있어

이제 색상을 한번 볼까요?

 

 

 

 

 

먼저

샤넬 루쥬 알뤼르91 세튜산트입니다

색상이 좀 어둡게 나오긴했지만

연분홍 컬러입니당

 

여쿨라들은 너무 강한 색은 어울리지 않아요

저런 은은하면서 자연스러운 색상들이 더 좋다고 하더라구요~

점잖은 분위기를 내고싶을때 좋은 컬러인거 같아요

 

 

 

그담은 루쥬코코샤인 91 보헤므

제가 갖고있는건 좀 많이 구형이랔ㅋㅋ

뚜껑이 요즘하고 좀 달라요 ㅎㅎ

이 색상은 좀더 생기있는 색상이예요

혈색있어보이구!! 아주조아~

 

 

 

 

의도한 건 아닌데 둘다 호수가 같네요

둘다 91번 ㅋㅋㅋㅋㅋ

왼쪽이 세듀산트, 오른쪽이 보헤므

샤인코코가 아무래도 더 묽고 촉촉하게 발려요

 

둘다 이쁘죠?

세듀산트를 깔아주고 그위에 보헤므로 그러데이션 해주어도 

정말 이쁘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