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엑토 레트로 미니 무선키보드 KBD-50 민트색

파스텔리 2021. 6. 9. 21:18
728x90

 

 

 

 

안녕하세요

파스텔리입니다

 

 

얼마 전에 교보문고 구경을 갔다가

전자기기 판매하는 곳도 둘러보게 되었는데요

그때 엑토 레트로 미니 무선키보드를 발견했어요

눌러보니까 타자감도 너무 좋고 가지고 싶은데 가격이 좀 걸리더라구요

 

집와서 쿠팡에서 가장 싼 걸루다가 구입했습니다!!

 

 

 

 

저 사실 쿠팡 처음 구매해봐요 ㅋㅋㅋㅋㅋ

진짜 빨리오긴 하더라구요 깜짝 놀랬어요

 

 

 

꺄 가려도 이쁨은 감추질 못하는구낭

아쉬운 점이 있다면 건전지 넣어서 사용하는거예요 ㅎㅎ

 

 

 

열었을 때 바로 입구에 건전지와 블루투스 USB가 있어요

저 USB를 놋북이나 컴퓨터에 꼽고 블루투스 연결시키면 됩니당

 

 

 

 

디자인 너무 이쁘죠?

진짜 레트로한 느낌 뿜뿜합니다

치는맛도 있고 계속 키보드 치고싶어져요 ㅋㅋㅋ

 

 

 

 

뒤에 건전지 꼽으면 저 부분에서 파란불이 떠요

 

 

 

 

 

사용설명서 없는 줄 알았는데 나중에 발견해서 

찍어 올려봐용 ㅎㅎㅎ

 

오프라인에서 파는거는 삼만원 후반대였는데

쿠팡에서 만팔천원 정도 주고 구입했네요

너무 만족스러운 소비였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