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포렌코즈 스키니타투 롱앤컬 마스카라 & 속타투 틴트

파스텔리 2021. 7. 25. 13:18
728x90

 

 

 

카카오톡 광고 상단 배너에 포렌코즈 광고를 하고있더라구요 ㅎㅎ

유혹을 뿌리쳤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했습니다 ㅋㅋㅋㅋ

 


 

 

포렌코즈에서 첫 구매라 

쿠폰도 써서 나름 저렴하게 구입했다고 생각해요 ㅎㅎㅎ

(자기합리화)

 

 

 

 

 

 

 결국 이렇게 구매해 버리고 말았네용

스키니타투 롱앤컬 마스카라 요게 신상으로

애쉬라벤더 색상이 나왔더라구요

보라색 덕후들은 아마 안 살수 없을 거예용

 

 

 

 

 

진짜 스키니란 말이 어울리게

얇은 솔을 가지고 있었어요

사진으론 잘 티가 안나는거 같긴해요 

 

 

 

 

 

손등에 묻혀보면 이런 느낌 생각보다 엄청 발색이

올라오진 않더라구요

속눈썹에 올릴때도 엄청 깔끔하게 올라가긴한데

티가 잘 안나서 ㅠ 조금만 더 마스카라 한 느낌이 났었으면 어땠을가 하는 아쉬움이 ...

막상 눈에 올려도 보라색느낌은 잘 나지않아요

 

 

 

 

 

만족감은 오히려 틴트쪽이 합격!!

속타투 틴트 10솔트, 12수국 두 색상을 샀어요

지금도 할인해서 칠천얼마 하는거 같아요

용량이 작긴 작네요 ..

 

 

 

 

사용 팁은 일반 틴트가 그렇듯 이런 모양이구용

향기는 풍선껌 향이라 해야하나 ㅋㅋㅋㅋ

 

 

 

 

 

색 자체도 참 예쁘고

쿨톤분들에게 매우 잘 어울릴거 같네요

발색력도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ㅎㅎㅎㅎ

착색도 잘됐어요

친구는 워낙 자이 입술에는 안지워지는게 없다고 이것도 잘 지워진다고 했지만

저한테는 그냥저냥 무난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