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경주 루나힐풀빌라

파스텔리 2021. 7. 18. 17:40
728x90

 

 

 

갔다 온지 좀 됐지만

올리는 늦은 포스팅 ㅋㅋㅋㅋ

 

 

경주루나힐풀빌라

저렇게 독채로 6챈가 7챈가 있었어요 ㅎㅎ

날이 너무 안좋아서 좀 아쉬웠지만 비안오는게 어디냐며

씐나게 놀기~

 

 

 

들어가자마자 2층에 짐풀어 놓고

바로 래쉬가드로 갈아입고 풍덩 놀러 내려가봅니다 ㅋㅋㅋ

 

독채라 프라이빗하고

너무 좋더라구요 맘편히 놀아도 되고

넘재밌었음 ㅋㅋㅋㅋ

 

 

 

잠깐 쉬어가는 타임 ㅋㅋㅋ

출출해서 치킨 주문해 놓고 주전부리들로 배를 좀 채워줍니다

친구가 키리모찌? 가져왔는데

똥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김에 싸먹으니 맛있더라구요 ㅎㅎ

 

 

 

 

통닭까지 야무지게 먹고

Round2!!!!!!!!!!!!!!

또 놀꺼야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수영은 못하지만 나름 개헤엄이라며 열심히

물장구치기

 

놀다가 이제 좀 쉬자며 아홉시쯤 올라갔어요

옆집은 정말 뽕을 뽑는거같더라구요 ㅋㅋㅋㅋ

12시 넘어도 시끌시끌ㅋㅋㅋㅋ

 

 

 

 

다 좋은데 역시 저의 예민함 때문인지 

잠이 잘 안들더라구요 ㅠ

친구랑 이런저런 수다떨다가

해뜨는거 보고 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너무 예뻐서 밑에내려가서 또 찍고 왔네요

 

정말 즐거웠던 하루였네요

시간을 되돌리고싶둥~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