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이희 스파드 앱솔루트 인행싱 샴푸 / 스파드 이희 헤드스파 샴푸

파스텔리 2021. 8. 16. 12:48
728x90

 

 

 

 

 

 

 

지루성 두피염이 점점 심해져서

고민이였어요

머리카락도 더 많이 빠지는 거 같고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여서

여러 샴푸들을 써봤는데요

최근엔 가장 괜찮다고 생각하는 샴푸라서 들고와봤어요

 


 

 

 

 

이희 스파드 앱솔루트 인행싱 샴푸

 

이거 만드신 분이 예전에 만물상? 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커피샴푸로 유명하신 분이더라구요

그래서 믿거나말거나하며 한번 구매해 봤답니다.

 

유튜버 디렉터 파이님이 추천해서 썼었던 네이쳐리퍼블릭 블랙빈샴푸를

써봤었는데 처음엔 괜찮은거 같더니

두피에 딱지가 너무 심하게 생겨서 그 뒤론 쓰지 않았어요

사람마다 케바케니.. 아무리 좋다고해도 나한텐 맞지 않았음

 

 

 

 

 

 

그 다음에 썼던게 서울대밥누스 약콩모 스칼프샴푸였는데

이것도 두피에 심한 자극주는 느낌은 아니였고 블랙빈샴푸보단 괜찮았으나

두피 각질생기는 것은 똑같았고

일단 모발이 너무 뻑뻑해져서 사용하기 힘들더라구요

 

 

 

 

 

 

그러다 뒤지고 뒤지다 지루성두피염엔 헤드앤숄더 클리니컬 스트렝쓰 샴푸가 좋대서

직구까지 해서 샀는데 웬걸 너무 자극적이더라구요

냄새도 오이냄새? 뭐 심하게 싫거나 그런느낌은 아니였지만 싫어하는 사람은 싫어할듯

이거쓰고 두피가 더 빨개지면서 상태가 안좋았었음...

하지만 후기가 꽤 좋은 샴푸예요 이것도 사람마다 효과를 보는 게 다른가봐요

 

 

 

 

 

결국 그래서 반신반의하며 주문한 이희샴푸

쿠팡에서 사는게 가장 저렴하더라구요

배송도 매우 빨리왔음

 

 

 

 

 

 

처음에 감으려고 아무리 눌러도 안나오길래 보니 막혀있었어용 ㅋㅋㅋ

떼고 다시 짬

완전 투명한 색이였어요 그래서 더 맘에 들었어요 색소를 넣지 않았다는 거잖아용??

향도 상큼시콤한 샹 ㅋㅋㅋㅋㅋ 전 크게 싫진 않았습니다

 

여태 썼던 샴푸들 중에 가장 덜 자극적이였고

머리결도 생각 보다 덜 뻑뻑합니다

일단 각질이 좀 진정된 게 놀라웠어요

솔직히 탈모샴푸라고해서 머리가 더 자라게 해주거나 그런게 아니잖아요

빠지는 모발을 어쩌하리..떠나보내야할 것을 ㅋㅋㅋㅋㅋ

당분간 이걸로 정착해서 써야할 것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