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맥도날드 창녕 갈릭 버거 세트

파스텔리 2021. 8. 17. 16:18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도 비바람이 엄청 불더니

오후되니까 많이 잦아들었네요

집밥 먹기는 좀 지겹고 해서 맥도날드 시켰어요

 

요새 한창 광고에서 보이는 창녕 갈릭 버거로 주문해봤어요

 

 

 

근데 맥도날드 감튀가..어디간거죠?

감자튀김 품절이라고 적혀있어서 당황했잖아요 ㅋㅋㅋㅋㅋ

찾아보니 감자튀김을 보통 미국에서 수입하는데 국제해운 물량이 크게 늘어서

입고가 지연되고 있다나봐요 ㅠㅠ

아쉽 맥날은 감튄데 ㅠㅠㅠㅠ 

대신 맥너겟이랑 치즈스틱으로 선택했네용

 

 

 

 

 

오늘은 쿠팡이츠에서 주문했어욤ㅎㅎㅎ

 

 

 

 

먹음직스러운 둥근 자태 ㅋㅋㅋㅋㅋㅋ

 

 

 

 

말그대로 진짜 갈릭버거 ㅋㅋㅋㅋㅋ

갈릭소스가 진짜 많이 뿌려져있더라구요

중요한 자리나 남친만날땐 자제하심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맥너겟과 치즈스틱 칠리소스에 찍어서 잘 먹었어요

무난한 맛

 

 

 

 

나쁘진 않은데 갈릭소스가 많아서 좀 부담스러웠습니다 ㅋㅋㅋㅋ

제가 마늘들어간 음식을 다 좋아하는 편인데도

너무 강한 느낌에 아쉬웠어요

마늘소스를 적게 넣는 게 다른 재료들과의 조화가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먹다가 소스가 밑으로 빠져서 자연스럽게 처음 먹었을 때보다

적은 양으로 먹게되었는데 훨씬 나았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