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다이소 2021 가을시리즈 신상 귀여운 다람쥐 마스킹테이프

파스텔리 2021. 8. 21. 12:12
728x90

 

 

 

 

 

 

안녕하세요

 

친구집 놀러가는 길에 다이소가 있거든요 ㅋㅋㅋㅋ

다이소는 보이면 들어가고 싶어지네요 

마침 종이호일도 사야하기도 해서

후다닥 들어갔답니다

 


 

이제 곧 가을도 다가와서 그런지

가을 신상이 진열되어 있더라구요

 

아주 귀여운 아이들이 등장했더군요?

 

 

 

 

 

볼땡이들이 아주 빵실한 ㅋㅋㅋㅋ다람쥐와 토끼ㅋㅋㅋ

도토리 가방이랑 당근 가방 메고있는거 왤케 귀엽죠

 

 

 

 

 

 

티슈 케이스, 안대, 스티커, 의자 양말, 커튼 고정 밴드 등등

다양하게 많이 나와있었어요 ㅋㅋㅋㅋ

다 사고 싶었쥐만 ㅋㅋㅋ

저 곱창 헤어밴드가 좀 아른거리긴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가을 느낌 물씬나는 컬러

 

 

 

 

 

 

 

 

하지만 결국 사온 것은 마스킹 테이프

중간중간 금박 박혀있는 것도 귀엽고

호박 안에 낑겨있는 모습이 귀여워서 픽해왔어용

 

 

 

 

 

 

 

귀엽죵?

다꾸를 열심히 하는 것은 아니지만

마스킹테이프 욕심은 있는편

 

 

 

 

 

 

가을 갬성 물씬 느껴지는

귀여운 마스킹 테이프네요

지금 또 커튼 고정 밴드도 좀 아른거리는 것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조만간 또 들러서 지를지도 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