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클림트 타로 골든 미니 에디션

파스텔리 2021. 8. 26. 13:51
728x90

 

 

 

 

 

 

안녕하세요

 

몇 년 전부터

유튜브에서 타로 보는 재미에 빠진 후로

엄청난 종류의 타로카드들이 있다는 사실을 꺠닫게 됐어요 ㅋㅋㅋㅋ

 

 

이쁜 건 많은데 돈이없쥬???????

품질이 좋고 확실히 예쁜건 정말 비싸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사는 타로인 만큼 블링블링한게 사고싶기도 하고,,,ㅠ

산 지 좀 되긴 했지만 기록으로 남겨볼까 해용 ㅋㅋ

 

 

클림트 타로

 

 

 

 

제가 구입한 것은 미니 사이즈 입니다.

손이 작으신 분들은 오히려 미니가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ㅋㅋㅋ

 

 

 

 

립스틱 정도만한 크기예요

 

 

 

 

구성은 설명서와 카드로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영어라 별로 도움이 되진 않쥬????????ㅋㅋㅋㅋ

카드 산 곳에서 한글 설명서를 주셔서 그걸로 봤었어요 ㅋㅋㅋ

 

 

 

사진으론 잘 표현이 안되는 것 같지만

클림트 작품에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타로인 만큼

화려합니다 ㅎㅎㅎㅎ

 

클림트의 키스밖에 모르는 나...ㅋㅋㅋㅋㅋ

 

아마 미니사이즈가 아니고 큰 사이즈는 그 영롱함이 더 나타나겠죠?

하지만 미니사이즈도 충분히 예뻐요

 

 

 

 

몇 장 골라봤어요 ㅋㅋㅋㅋㅋㅋ

요런 느낌입니다

 

클림트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꼭 가져야 할 타로카드이구요.

타로를 잘 모르지만 친구들이랑도

 재밌게 셔플해보고 야매로 해석도 해 봤었어요.

즐거운 기억이 있는 카드입니다.

 

그림 보는 재미도 있고 카드가 예뻐서 계속 보게 되는 매력이 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