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보만 와플 메이커(BOMANN Waffle Maker WM1164W)로 크로플 생산!!!

파스텔리 2021. 4. 9. 18:02
728x90

 

 

 

 

안녕하세요

 

 

크로플에 빠진지 그리 오래되진 않았지만

맨날 먹고싶은걸요

결국 구입해 버렸습니다

 

 

 

 

네이버 쇼핑에서 둘러보다가

가장 가격이 싼걸로 구입!

예전에 같은 브랜드 친구한테 선물해줬는데

잘 쓰고 있길래

저도 굳이 비싼거 안사고

요걸로 구입했어용!!

 

 

 

 

 

와플기계에 이것저것 많이 넣어드시더라구요 ㅋㅋㅋㅋ

역시 한국인들은 대단합니다 ㅋㅋㅋㅋㅋㅋ

누가 크로와상을 여기다 넣어서 먹을 생각을 했을까요

천재야천재

 

 

 

 

크로와상 생지도 30개 들어있는 걸로 구매했는데

좀 녹아서왔더니 ㅠㅠ 지들끼리 붙고 난리남 ㅠㅠ

그래도 맛엔 크게 지장이 없어요 ㅋㅋㅋ(바둑판 ㅈㅅ)

 

 

 

 

 

첫번재 시도

너무 태웠다

3~4분은 너무 긴거같다

맛없진 않은데 좀 바삭한 느낌이 강해요

 

 

보만 와플기계는 타이머가 없어요

그래서 타이머를 따로 해두시던지

눈치껏 열어재껴야합니다

ㅋㅋㅋㅋㅋ

 

 

 

시럽은 오뚜기 케이크시럽 메이플맛으로 구매해왔어요

가격도 1500원으로 매우 저렴

 

크로플에 뿌려먹으니 아주 꿀맛입니다

 

 

하 생지들 모양이 완전 난리도아니네요 ㅋㅋㅋㅋ

 

재시도

 

 

 

 

요번엔 그래두 잘된거같아요 ㅋㅋㅋㅋ

2~3분정도 해주니

딱 적당해요

시럽도 듬뿍 뿌려줬어요~룰루~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어줬답니다.

 

집에서도 이렇게 해 먹을 수 있다니 너무 행복하네요 

나만의 홈카페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