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다이소 2021 할로윈 소품 / 거치팝핑거, 그립톡

파스텔리 2021. 9. 17. 10:35
728x90

 

 

 

 

 

안녕하세요

 

집가려고 버스정류장 가는 길에

다이소가 보여서 

이끌리듯 들어갔다왔네요 ㅋㅋㅋ

 

벌써 할로윈데이 소품들이 진열되어있더라구요!!

역시 발빠른 다이소

 

 

 

 

야광 호박 바구니부터 호러가면 ㅋㅋㅋㅋㅋㅋ

할로윈파티해도 재밌을거 같아용 ㅋㅋㅋㅋ

 

 

 

 

호박바구니들도 종류가 디게 다양해요

머리띠도 깜찍한게 많네용

마녀들이 쓸 법한 모자들도 있어용 ㅋㅋㅋ

 

 

 

 

하지만 제가 사온건 실리콘 타입 거치팝핑거

ㅋㅋㅋㅋㅋㅋ

일명 그립톡이라고들 하쥬???

 

귀여운 것이 보이더라구용

검은고양이랑 멍뭉이 두 개가 들어있는데

가격도 2,000원

너무 저렴해서 안 살 수 없었어요.

 

 

 

 

실기콘 타입이라 착용감이 좋을 것 같아요

친구 검은냥이모양 주고

저는 강지모양으로 선택!!

 

 

 

 

나중에 케이스 오면 요렇게 붙이려구해용

넘 귀엽지 않나요?

폰 색하고도 잘 어울려서 더 만족스러워요.

케이스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ㅠ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