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2022 다이소 복호랑이 시리즈

파스텔리 2021. 12. 26. 18:38
728x90

 

 

 

 

 

안녕하세요

집 가는 길에 다이소가 보이는 바람에

지나칠 수 없어 들어가봤더니

내년이 호랑이해라고 다이소에서 복호랑이 시리즈 굿즈들을

진열해 놓았더라구요!!

 

 

 

 

저는 다이소 사가정2호점에서 보고 왔답니다 ㅎㅎ

3층이라 꽤 커요

 

 

 

 

발매트부터 말랑쿠션, 인형, 파우치, 머그컵 등등 

너무 귀여운 것이 많았아요!!!

 

 

 

 

호랑이 청소슬리퍼도 있네요 ㅋㅋㅋㅋ

너무 귀욥다아...

 

 

 

 

호랑이 맥주잔과 호랑이 소주잔 ㅋㅋㅋ

맥주잔은 하나 사올걸 그랬나요 ㅠㅠ

일단 췌킹해두겠어

ㅋㅋㅋㅋㅋㅋ

 

 

 

 

복호랑이 데코스티커예요

신경을 정말 많이 쓴 티가 나네요 ㅎㅎ

 

 

 

 

다양한 제품들이 많아서 보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

윷놀이하는 것도 있던데 안 찍어왔네용 ㅎㅎ

 

 

 

 

복호랑이 말랑쿠션,,, 너무 큐티한거 아닌가효?

 

조만간 다이소에 다시 다녀올 것 같습니다 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