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미니쿡 라이스쿠커 , MINICOOK RICE COOKER, 미니쿡 저당밥솥

파스텔리 2021. 11. 29. 13:39
728x90

 

 

 

 

안녕하세요

 

자취를 하게 되면서

밥솥이 필요해서 둘러보던중

원래 사려던 쿠쿠 미니밥솥이

품절이 되버렸어요 ㅠㅠ

그래서 다시 검색에 들어갔죠 

 

 

 

 

결국 미니쿡 라이스쿠커로 결정!!

캠핑할 때 많이 사용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하지만 전 집밥용 ~ ㅋㅋㅋ

 

 

 

 

이게 저당 식단하셔야 하는 분들에게도 좋겠더라구요

 

 

 

 

작아서 귀엽고 디자인도 맘에들어요

심플합니다

저 둥근 버튼을 누르면 뚜껑이 열려용 ㅋㄷ

작지만 알차게 있을 거 다 있고 좋아요

제가 선택한 색상은 샤인블랙 색상입니다

 

 

 

 

첫번째는 음식 데워 먹을 때 사용

중간사진은 당조절 하시는 분들이 사용

마지막 사진은 일반 백미밥 먹을 때 사용하는 것이랍니다.

알차츄??

 

 

 

 

최근에 밥도 해 먹었어요

쾌속 백미 버전으로 ㅋㅋㅋㅋ

시작버튼을 2초간 꾹 누르고 있어야

밥짓기 시작한다는 점!

 

 

 

 

밥맛도 괜찮은 편이고

다 짓고 난 다음에는 자동으로 보온기능이 되었어요

숫자는 보온을 얼마동안 하고 있는지를 나타내는 시간이에요

51분이네욤 ㅋㅋ

 

 

작지만 알찬 미니밥솥인 것 같아요

추천합니당

정말 캠핑용으로도 좋을 것 같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