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다이소 크리스마스 소품 구경

파스텔리 2021. 11. 22. 15:26
728x90

 

 

 

 

다이소 구경은 언제나 재밌쥬

길 가다 보이면 일단 들어가게 되는 것 같아용

 

 

 

산타인형 트리인형부터

전구까지 다양하게 뭐가 많더라구요

트리 장식하는 것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었어요

 

 

 

 

엊그제가 할로윈이였던거 같은데

시간 참 빠르네요

후드망토도 파네요 신기

 

 

 

 

산타 할아버지로 변신할 수 있는

것들이 눈에 띄네요 ㅋㅋㅋ

 

 

 

 

크리스마스 선물을 위한

포장지

선물할 생각 하면서

포장하는 재미가 쏠쏠할 것 같네요

 

 

 

 

머리띠도 팔더라구용?ㅋㅋㅋ

루돌프 머리띠 귀여운듯

크리스마스 파티할 때 저런 소품들로

꾸미면 너무 재미지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