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스타벅스 케일&사과 주스+소고기 마라탕

파스텔리 2021. 11. 19. 13:22
728x90

 

 

 

 

안녕하세요

 

 

최근 먹부림을 간단히 기록

 

 

 

도미노 피자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 더블치즈 엣지

간만에 먹은 도미노피자

M사이즈로 시킴

맛있었음

하지만 먹을게 너무 많았어서

결국 다못먹었어요 ㅠㅠ

아쉽

 

 

 

 

다음날 디톡스랍시고

스타벅스에 다녀왔어요 ㅋㅋㅋ

 

 

 

 

일단 배고프니까 잘 사먹는 머핀 넣고

처음으로

케일&사과 주스를 사보았어요

 

 

 

 

보기만 해도 뭔가 건강한 느낌이 물씬났음

순간 무서웠답니다 ㅋㅋㅋ

괜히샀나 맛없을 것 같다 이생각 ㅋㅋㅋ

 

하지만 사과가 들어가서 그런지 꽤 맛있었음

목이 말랐었는지 꿀떡꿀떡 금방 마셨어요

 

 

 

99마라탕

소고기 마라탕

이제 여기 먹기 힘들어 질 것 같으니까

마지막이람서 시킴 ㅋㅋㅋㅋ(합리화)

역시나 맛있었어요 ㅠㅠ

건두부를 추가했더니

양이 엄청 많았어용

흡입

양고기마라탕말고

소고기마라탕 꼭 시켜먹어야함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