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울산 에그스튜디오 , 파티하기 좋은 곳

파스텔리 2021. 11. 9. 20:46
728x90

 

 

 

 

 

안녕하세요

 

9월달 쯤 친구 브샤를 위해

 

 

에그스튜디오를 예약했었답니당

바람이 너무 불어서 ㅋㅋㅋㅋ

다들 추노상태였음 ㅋㅋㅋㅋㅋㅋㅋ

 

(처녀귀신아님ㅋㅋ)

 

디게 이쁜 주택가들 사이에 있는 에어비앤비였어요

 

 

 

 

표지판 발견하고 숙소로 들어감

 

 

 

 

막 문을 열었을 때는 아무래도 환기를 시켜야겠더라구요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 놓으셨더라구요

 

 

 

 

조명과 복층

저희는 대관이 아니고 하루 자고갈거라

체크체크 ㅋㅋㅋ

 

 

 

 

가스레인지 , 조리도구 이런건 없구요

간편식정도 해 먹게 되어있었어요

저희도 배달 시켜 먹었음

 

 

 

 

창문 너머의 바깥 풍경도 참 멋지죠?

정갈하게 차를 마셔야 할 것 같은 너낌 ㅋㅋㅋ

 

 

 

 

브라이덜 샤워할거라 추가금을 내면

이렇게 꾸며주시는데 너무 예쁘죠??ㅋㅋㅋ

 

 

 

 

요리봐도 저리봐도 너무 이쁘더라구용 ㅎㅎ

좀 더 풍성함을 위해 꾸며주신 것에 우리가 가져온

캔들이랑 마카롱같은 것도 좀 올려줬어요

 

 

 

 

여긴 따로 우리가 세팅해 봤어요 ㅋㅋㅋ

솜씨 부려보겠다고 매우 땀이났음 ㅋㅋㅋㅋㅋ

그래도 막상 꾸미고 사진찍으니 이쁘게 나와서

친구가 너무 좋아하더라구용 😘

 

 

 

아마 이미 유명한 곳이라 

아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잠도 푹 잤고 아침에 일어나서 준비해 주신 커피도

잘 먹고 나왔답니다 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