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purple glass, 유리부는 남자 퍼플 글라스컵

파스텔리 2021. 11. 4. 14:40
728x90

 

 

 

 

네이버 아트윈도에

FOUND IT 셀렉트 숍 안에 

개성있는 오브제들이 많이 있잖아요?

그 중에 하나 찜해 두었던 것이 바로

이 퍼플글라스

 

 

 

내가 그냥 이쁘다고 했던 것을

친구가 기억하고 선물해 주었어요

 

 

 

 

포장도 잘 감싸져서 왔어요

파란색 끈 리본이 맘에 드네요

 

 

 

 

오븐,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에는 쓰면 안되는군요

 

 

 

 

생각보다 색깔이 탁한 느낌?

쇼핑몰에서 봤을 때는 더 투명한 느낌이였는데

이 나름대로 멋이 있더라구요

디자인이 특이해서 볼수록 매력이 있었어요

 

 

 

 

여기다가 바로 커피를 타먹었습죠

하지만 한가지 단점이라고 한다면

컵의 바닥부분이 많이 좁아서

놓을 때 신경써서 놓아야 할 것 같아요

안그러면 엎질러지거나 떨어져서

깨질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조심조심 다뤄야 겠어용~

그래도 이뻐서 맘에 듬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