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삼성케어플러스 후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방문해서 제트플립3 액정 교체하고 옴

파스텔리 2021. 11. 1. 19:46
728x90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너무 슬픈 일이 있었어요

😂

 

 

 

 

갤럭시 플립3로 바꾼지 얼마나 되었다고ㅠㅠㅠ

가위를 떨구는데 하필 제 폰 위로 떨어졌지 뭡니까 ㅠㅠ

또르르르륵

 

 

 

 

 

가위의 날카로운부분이 딱 액정에 꽂혀서

화면에 저런 분홍색 줄이 일자로 길게 생기고 ㅠㅠ

너무 놀라 소리를 질러버렸어요 ㅋㅋㅋㅋ😢

내 자신을 원망

 

 

 

 

 

 

결국 삼성전자서비스센터로 달려나갔다 왔답니다

모바일동울산센터

2층으로 올라갔답니다

첫 방문이라 잘 몰라서 멀뚱멀뚱 있었더니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번호표를 뽑아서 안내해 주셨어요

 

기사님이 폰을 보시더니

속상하시겠다며 ㅠㅠㅠ

네...맞아요 ㅋㅋㅋㅋ

 

보험 가입 되어있냐고 물어보셨는데

잘 모르겠다고 하니까

삼성케어플러스에 가입이 되어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아마 플립3을 살 때 프로모션 차원에서

삼성케어플러스 가입을 했던 게 기억이 났어요

 

액정 교체하실거냐고 물으셔서 하겠다고 하고

40분정도가 걸린다고 말씀해주셨어요

그래서 근처 기다리는 시간 동안

근처 다이소 가서 쇼핑 좀 하고 돌아오니

타이밍 좋게 바로 받을 수 있었답니다

 

수리비는 14만원 ㅠㅠ

바꾸고 나니 속은 후련했어요

다시 새폰 받은 기분이랄까...😢

그 외로 스피커,카메라 등등

다른 기능들도 체크해 주셨는지

정상이였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그래도 금방 교체되서 좋았구요 

직원 분들도 친절하게 안내해줘서 좋더라구용

 

 

언제나 폰조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