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갤럭시S21 핑크 , 측면 버튼에 전원 끄기 설정하는 방법

파스텔리 2021. 10. 3. 13:28
728x90

 

 

 

 

 

안녕하세요

 

저희 엄마가 원래 쓰던 폰이 

상태가 안좋아서

갤럭시S21로 바꾸셨거든요

 

핑크 색상인데 너무 이쁜거 있죠💖👍👍

 

 

 

같이 장보고 마트가는 길에 찍어봄 ㅋㅋㅋㅋ

색깔 너무 이쁘지 않나요?

딸기우유색~

 

 

 

 

화사하고 너무 이뻐서 제가 갖고 싶더라구요 ㅋㅋㅋㅋ

실물이 훨씬 이쁜 것 같아요 ㅎㅎㅎ

 

 

하지만 전원을 어떻게 끄는 지

너무 답답하더라구요. (ಥ _ ಥ)

 

측면버튼과 음량 줄이기 버튼을 동시에 눌러서 끄게 되어있었어요.

빅스비를 크게 사용하지 않으실 거라면

 버튼을 두개 누르는 것보단

하나 눌러서 끄는게 편할거라 생각해서 바꿔주기로 했어요

 

 

 

 

설정에 들어가 줍니다

 

 

 

그 다음 

유용한 기능을 눌러주세요

 

 

 

그 다음

측면 버튼을 눌러줍니다

 

 

 

 

길게 누르기 메뉴에서

전원 끄기 메뉴로 체크해주면 끝!!!

 

 

간편하죠?

불편하신 분들은 바꿔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