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굽네 시카고 피자, 스윗 볼케이노

파스텔리 2021. 10. 2. 10:29
728x90

 

 

 

 

안녕하세요

 

동생이 백신 맞고 오기도 해서

몸보신 겸 

굽네 시카고 피자와 스윗 볼케이노를 시켰어요

 

 

 

 

배달은 40분만에 온 것 같아요

룰루~~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가 신메뉴인가봐요

궁금하긴 했는데

그래도 오리지널을 먹어보는 걸루 ㅋㅋㅋ

 

 

 

 

피자는 조그마했지만

가슴은 웅장해지더라구요?ㅋㅋㅋㅋ

치즈도 듬뿍 들어가 있고

맛있더라구용~~

흡입 ㅋㅋㅋㅋㅋㅋ

 

 

 

 

피자와 어울리게 스윗 볼케이노로 주문

그냥 볼케이노는 너무 매울걸 알기에 ㅋㅋㅋㅋ

스윗으로 주문했는데

확실히 덜맵더라구요👍👍

 

 

 

 

근데 뭐랄까 향은 제가 좋아하는 향은 아니여서

첨에 좀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먹다 보니까 또 잘 들어가더라구용??ㅋㅋㅋ

 

맛있게 잘 먹었네용

다음엔 슈림프 시카고로 도전해 봐야 겠어요 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