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피자스쿨 고구마피자, 더블갈릭바베큐피자 & 드롭탑925아인슈페너 라떼

파스텔리 2021. 10. 17. 17:38
728x90

 

 

 

점심으로 간만에

피자가 먹고싶어서 배달의 민족에 접속했어요 ㅋㅋㅋ

예전부터 시켜먹어봐야지 했던

가성비좋고 맛도 있는 피자스쿨에서 주문 ㄱㄱ

 

 

 

귀여운 체크 패키지네용 ㅋㅋㅋ

배달도 젤 빨리 왔어요

굿

 

 

 

 

크게 모험은 하고 싶지 않아서

가장 인기 많은 메뉴로 선택한 것이

고구마피자

달콤한 소스와 고구마, 옥수수콘이 잘 어울리더라구용

도우도 너무 두껍거나 하지 않아서 좋았음!

 

 

 

 

 

그 다음으로 함께 시킨 더블갈릭바베큐피자입니당

이것도 맛있었어요

고구마피자는 먹다보면 살짝 느끼할 수 있는데

이건 딱 좋았음

 

나중에는 페퍼로니 피자도 한번 주문해서 먹어보려구용 ㅋㅋㅋ

 

 

 

 

피자먹고 친구랑 드롭탑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먼저 도착해서 

925 아인슈페너 라떼를 먹어보기로!

 

 

 

 

아주 선명한 925

무슨 뜻일까요?ㅋㅋㅋ

크림 정말 맛있었는데 

너무 두꺼워서 라떼가 나올 틈을 주질 않더라구요 ㅋㅋㅋㅋ

라떼랑 함께 먹고싶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림만 연신 먹다가

좀 빠지니까 라떼가 조금씩 삐져 들어오기 시작하더라구요 ㅠㅠ

 

다음 번엔 그냥 다른거 먹어야징 ㅠㅠ

그래도 드롭탑은 사랑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