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우주 비행사 냥 LED 무드등, 카카오톡 선물하기

파스텔리 2021. 11. 2. 15:13
728x90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생일이였어서

너무 귀여운 무드등을 선물 받았어요

 

 

 

 

요런거 정말 내가 사기는 애매한데

선물로 받으면 너무 좋잖아요?

친구가 보내줘서 저는 배송지만 입력하고

며칠 뒤에 바로 배송이 왔답니다

 

 

 

 

지구를 들고 있는 귀여운 우주비행사 냥이

ㅋㅋㅋㅋㅋㅋ

( •̀ ω •́ )✧

 

 

 

 

냥이 동구녕(?)쪽에 저 종이를 잡아댕기면

바로 불이 켜집니당

건전지도 끼워져 있고 센스 좋구만유?

 

 

 

 

불 끄고 켜봤는데 은은하게 밝아서 좋더라구용

잘 때 켜놓고 스트레칭 같은거 해주거나 

나름대로 명상할 때

딱일 것 같아요 ㅋㅋㅋㅋ

 

👏👏👏

 

카카오톡 선물하기 귀여운게 정말 많더라구용

고른다고 힘들었음 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