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울산 동구 호텔, 호텔 현대 바이 라한 울산 디럭스더블

파스텔리 2021. 11. 16. 10:56
728x90

 

 

 

 

 

연말 파티 겸

가까운 호텔

현대호텔로 방을 잡기로했어요

요즘엔 라한호텔이라고 하더라구요

 

 

 

오후3시부터 체크인 할 수 있어요

저기서 애기들이 사진을 많이 찍더라구욬ㅋㅋ

나도 한번 찍어봄

 

 

 

 

8층에서 내림

 

 

 

 

다리미도 있음 ㅋㅋㅋ

물은 두개 있습니다

상온에 하나 냉장고에 하나

 

 

 

 

아쉬운 것은

냉동실이 없음 ㅠㅠㅠ

베라 사서 넣어 놓고 싶었는데 ㅠㅠㅠ

 

 

 

 

헤어드라이기랑 어메니티

향이 꽤 좋았어용

비데도 있고 ㅋㅋ화장실은 쾌적한 편

 

 

 

 

디럭스 더블로 예약했어요

먼저 들어가 있기로 해서

여유롭게 사진찍었쥬 ㅋㅋㅋ

근데 확실히 4성급이라 베게같은건 

엄청 푹신한 느낌은 아니였어요

그래도 이불은 매우 따뜻

 

 

 

 

룸서비스

오후6-10시까지 하네요

냉채 해물 족발...맛있겠다

 

 

 

 

저도 백화점 뷰 찍어봤네요 ㅋㅋㅋ

하루 잘 놀고 쉬다 갔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