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비달사순 로즈골드 파워 드라이어 / VS헤어 드라이기

파스텔리 2021. 11. 26. 20:41
728x90

 

 

 

 

안녕하세요

 

드라이기가 필요해서 하나 구입했어요

요즘 다이슨 다이슨 하지만

전 그럴 돈이 없기 때문에 ㅋㅋㅋ

그래도 헤어하면 유명한

비달사순

지마켓에서 적당한 가격대에 있는 걸로

구입했답니다.

 

 

 

배송 다음날에 바로 와서 더 좋았어용 ㅋㅋ

요즘 배송은 웬만하면 다 빠른거 같쥬??

 

 

 

 

꺼내보면 내용물은

사용설명서와 함께

비닐에 동봉

 

 

 

 

단면이 저리 생겼어용 ㅋㅋㅋ

캡?을 끼워주면 됩니다

생각보다 잘 안끼워지더라고요

(나만그런가)

 

 

 

 

요렇게 완성

아 근데 집이 좁은데

헤어드라이어가 좀 커서ㅋㅋㅋ

접이식을 살 걸 살짝 후회했지만

별 수 없죠

 

 

 

 

가장 밑에 버튼이 전원이고

중간 버튼은 바람 세기였어요

 

다음날 써봤는데 머리가 잘 말려서 

좋았어요

바람세기도 적당한 것 같고

역시 새거라 좋네요 ㅋㅋㅋ

 

가성비 좋은 드라이어 추천해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