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코로나 3차 화이자 백신 맞고 온 후기

파스텔리 2021. 12. 15. 17:28
728x90

 

 

 

 

코로나갈 끝날 기미가 안보이네요

계속 변이가 나오고

요즘은 확진자도 많이나오죠

솔직히 백신을 맞은 사람들도 돌파감염이 많아서

큰 효과가 정말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뭐가 맞고 뭐가 틀린지 알 수 없게 되버렸어요

 

 

요즘 방역패스(백신패스)니 말이 많죠

백신을 못 맞는 사람도 있고, 맞고 안맞고는 자유라고 생각해요

 

정말 조용할 날이 없는 혼돈의 세상이네요

 

https://ncvr2.kdca.go.kr/

 

예방접종 사전예약 시스템

예방접종 사전예약 시스템

ncvr2.kdca.go.kr

 

저는 1,2차때도 팔만 아픈 것 빼고는 별 증상이 없었어서

그냥 바로 3차접종 사전 예약을 했어요

그리고

오늘 맞고 왔어요

 

 

 

 

9월에 맞아서 벌써 3개월이 지났더라구요

시간 참 빨라..

코로나 접종 예진표를 작성하고

 

 

 

 

그리고 예방접종 안내문을 줍니다

접종 후에 나타나는 증상에 대처하는 방법이 적혀있어요

이젠 너무나 익숙한 내용들이죠

 

 

 

 

저는 1,2차를 화이자로 맞아서 3차도 화이자로 맞게 되었어요

병원 데스크 앞에 저렇게 백신 유통기한도 적혀있더라구요

👍

 

 

 

 

백신을 소아과에서 맞아서 그런지 이런 키티 장난감?같은게 있는데

애들이 많이 타서 그런지 닳고 닳앗더라구요 ㅋㅋㅋㅋ

금방 맞고 유의사항 듣고 15분정도 앉아있다가 집으로 왔네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까 타이레놀도 하나 사서 왔네용

아직까진 팔만 살짝 아프고 별 증상이 없는걸로 봐서 이번에도

무난하게 넘어갈 것 같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