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세븐일레븐 신상 첫눈에 반한 녹차초코칩 딸기샌드

파스텔리 2022. 1. 18. 20:28
728x90

 

 

 

 

 

안녕하세요

 

눈도 내리고 추운 겨울이에요

산책을 했더니 당이 훅 땡겨서 

집 근처 세븐일레븐에 들어갔어요 ㅋㅋㅋ


 

 

 

샌드위치 진열대를 보다가 발견한

첫눈에 반한 녹차초코칩 샌드위치!

초록초록한 생크림과 딸기의 조화가 예쁘더라구요

녹차맛을 별로 안좋아하긴 한테

초코칩도 들어있다고 하니 구매해봤어요

 

 

 

 

 

가격은 3,000원

칼로리는 335 입니다

 

 

 

 

 

OPEN~

너무 먹음직스럽쥬?

사진이고 뭐고 빨리 먹고 싶었음

 

 

 

 

 

초코칩도 콕콕 박혀있고

딸기도 나름 넉넉하게 들어있는 편이에요

 

 

 

 

 

내부는 이런 모습입니다

딸기는 2개를 사용한 듯하네요

녹차맛은 생각보다 안나는 것 같아서

녹차 좋아하시는 분들은 살짝 실망할 수 있을거 같구요

(하지만 난 맛있었음)

빵도 부드럽고

초코칩도 씹히면서 달달한게 제 취향이였어요 ㅋㅋㅋ

 

얼마 전에 CU에서 사먹었던 딸기샌드위치보다 더 맛있었어요

세븐일레븐 일 열심히 했군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