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울산 동구 207스튜디오 , 파티룸

파스텔리 2022. 2. 14. 17:35
728x90

 

 

 

 

안녕하세요

 

1월 말에 친구 브샤 파뤼가 있어서

미리 예약해 두었던

207스튜디오에 다녀왔어요

 


 

 

 

대송현대아파트 맞은편에 있어요

근처에 시장도 크게 있기 때문에

먹거리 준비는 웬만하면 여기서 해결 가능하쥬??ㅋㅋㅋ

 

 

위치✔️

 

 

 

 

 

저희는 룸2로 3시간 예약습니다!!

아무래도 이곳이 브샤하기엔 제격같았음

룸7도 슬쩍 봤었는데 귀욤지더라구요

 

 

 

 

여기가 사진은 정말 예쁘게 나왔어요

신부 인생샷 많이 건졌습니다 ㅋㅋㅋㅋㅋ빛이 들어오는 부분이다보니

아주 뽀샤시한게 너무 예쁘더라구요

 

 

 

 

메인은 당근 이곳이쥬?

파티 세팅을 신청해서 미리 준비 해 주셨더라구요

음식만 위에 얹어뒀어요 ㅋㅋㅋ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십니다

 

 

 

 

친구 한명이 코로나 확진되는 바람에

못와서 너무 아쉬웠어요 ㅠㅠ

이제 늙어서 사진 찍는 것도 힘드네요 ㅋㅋㅋㅋ

호다닥 찍고 빨리 먹기로 ㅋㅋㅋ

 

바로 옆에 닭집이 있어서 포장해올라 하다가

결국 배민 들어가서 자담치킨 먹고 나왔네요

아참, 여기 이용하실 분들은

쓰레기봉투를 꼭 가져가셔야 해요...

그건 참 별로였음

나갈 때 어디다 버려야 할 지도 모르겠고 참 난감하더라구요ㅎ

 

그래도 동구 근처에 이런 곳이 많이 생기는 것은 참 좋더라구요

소품도 이것저것 써 볼 수 있게 해주셔서

희한한 것들 두르고 사진 많이 찍었어요

재밌는 시간이였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