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금요일 눈치싸움의 결과는?

파스텔리 2022. 4. 6. 16:54
728x90

 

 

 

 

놀이공원 안간 지가 엄청 오래됐는데

심지어 롯데월드는... 초딩때 삼촌따라가고 처음감^^

서울 사람들은 자주 가겠죠?ㅋㅋㅋㅋㅋ

촌닭 둘이서 종합이용권 끊어서 씐나게 놀다왔네요

 


롯데월드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잠실역 4번출구

10:00~21:00


 

 

 

 

티켓은 무조건 인터넷으로 예매하는게 좋다고 해서

여러 방법이 있겠지만

저는 11번가에서 검색해서 갔어용 ㅎ

가지고있던 포인트도 써서 3만4천원정도에 다녀온 것 같네요

 

 

 

 

이때까지만해도 사람도 별로 없는 줄알고

아주 여유로웠음 ㅋㅋㅋㅋㅋ

10시 오픈이라 다른 블로그들 보니 9시 30분부터 대기를 해야한다는

충고도 보고왔지만 우린 10시가 다되어서 들어갔쥬

 

 

 

 

사람 겁나 많았쥬?????

재빨리 줄을 서서 기다려 봅니다

그래도 생각보다 금방금방 들가긴했어요...ㅋ

큐알코드도 미리 켜 놓구요

 

 

 

 

오랜만의 롯데월드~

입성~~

이때 지도를 챙겼어야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 스타트로는 바이킹을 탔어요

저희는 지도따위 필요없이 동물적 감각으로

이끌림에 의존해서 타러다녔답니다~ㅋㅋㅋㅋ

(지도 ㅠㅠ)

 

신나게 소리지르면서 바이킹 타고 그다음은 물배~

물배 줄 짧은 줄알고 안심했는데 안쪽에도 줄이 있답니다~

그래도 생각보다 별로 안기다렸어용 ㅎㅎ

근데 롯데월드는 물배탈 때 우비 안입나용??ㅠㅠ

경주월드 같은데선 항상 입고 탔던거같은데

(저 오줌싸개 아닙니다)

여튼 각론하고

 

 

이제 지상으로 올라가요

매직 아일랜드

 

 

 

 

회전그네 타고 멀미하면서 그 앞에 줄 길게 서있는

혜성특급타러 고고 ㅋㅋㅋㅋㅋㅋ

해가 아주 강렬해서 빨리 안으로 들어가고 싶었어요

아 롯월 고수들은

아마도 매직아일랜드로 먼저 와서

재밌는거 많이 탈거 같아요

그래두..뭐 우리도 1시간 안기다리고 탔던듯

혜성특급 스피디하고 너무 재밌더라구요 ㅋㅋㅋ

 

 

 

 

자이로스윙 타고 와서 

아트란티스 기다리며

롯데월드타워 찍규~

이것도 줄이 어마무시했거든요

혜성특급보다 더 길었음 ㅋㅋㅋㅋ

자이로스윙 왤케 시시하죠?

탐과 동시에 끝나는 기분이였음

 

 

 

 

아트란티스

넌 정말 기다릴만한 가치가 있다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재밌었어요

끝나고 나오는데 줄 두배로 더길어짐...홧팅

 

 

 

 

 

오후 3시쯤 되니 아이스링크도 운영시작

쪼꾸미들 너무 귀엽구용

실제 선수들도 연습하는 것 같았어요

저흰 놀이기구 9개정도 성공했네요

4시 넘어서 나가려는데 출구 못찾아서 한참 헤메고 ㅋㅋㅋㅋㅋ

내보내달라며 자발적 강제 가둠당하다 나왔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재밌었답니다~~

이제 에버랜드 계획 짜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