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봉 리팡 리퍼브마트 다양한 물건을 저렴하게!

파스텔리 2022. 4. 27. 18:47
728x90

 

 

 

 


리팡 리퍼브마트 상봉터미널점

매일 12:00~21:00


 

이마트 상봉점만

줄기차게 다니다가

그 앞에 주황색 간판의 리팡에 다녀왔어요

항상 저기는 뭐하는 곳이지 그랬는데

막상 가보니 물건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리팡은 판매장에 전시되었거나, 반품한 것들을

소비자에게 정품보다 싸게 파는 곳이라고 해요.

날도 덥고 햇빛이 너무 강렬해서 ㅋㅋㅋ

잠깐 쉬어 가보자하며 들어갔어요

 

 

 

 

들어가 볼까효???????????( •̀ ω •́ )✧

 

 

 

 

프라이팬 살까말까 고민하던 요즘

가장 눈길이 가더라구요

샴푸 종류도 엄청 다양해요

생소한 브랜드들도 많아요

 

 

 

 

 

 

아기 기저귀, 반려동물 사료, 화장품 등등

일반 마트와 취급하는 것들은 비슷한 것 같아요

 

 

 

 

계란이랑 비요뜨 그냥 사올걸...ㅋㅋㅋㅋㅋ

과거의 나... 뭐했니?

요즘 계란을 금란이라고 하잖아요?

너무 비싸 ㅠㅠ

 

 

 

 

커피원두도 할인된 가격으로 진열되어있었어요

 

 

 

 

 

구경하다 눈에 띈 곰표 밀눈감자수프 ㅋㅋㅋㅋㅋ

곰표 너는 안나오는게 없구나😁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한 리팡이였구요

할인을 많이 해주는 품목들도 있지만

별 차이 안나는 제품들도 있고

잘 보고 득템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제품은 대체적으로 상태가 다 좋아보였어요

저도 고기에다 먹을 유자폰즈랑 야채들 몇 개 사서 나왔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