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TS 티에스가드 티마컬러마스크 KF94 그레이, 새부리형 대형마스크

파스텔리 2022. 2. 20. 20:15
728x90

 

 

 

 

 

 

안녕하세요

 

집에 마스크가 떨어져서 ㅠㅠ

구입을 안 할 수가 없네요

 


 

뭐 살까 둘러보다가 TS마스크 발견!!

새부리형이라 더 맘에 들쥬?

 

 

 

세트로 팔았어요 검정+그레이, 베이지+그레이 

두 종류로 팔았던거 같은데

전 베이지+그레이로 선택!!

그 중 그레이 색상이 마음에 쏙 들더라구요

 

 

 

 

사이즈는 대형

얼큰이는 무조건 대형써야함 ㅋㅋㅋㅋㅋ

한 팩에 5개씩 개별로 들어있어요

 

 

 

 

 

카메라가 색상을 잘 못 담네요 ㅠㅠ

이것보다 좀 더 밝은 느낌의 그레이예요

 

 

 

 

머리끈 부분도 쭉쭉 잘 늘어나서 귀도 덜 아플 것 같아요

TS 꽤나 신경 썼는걸?

 

사실 베이지색상 보고 구입한 거였는데

베이지보다 그레이가 더 마음에 드네요 ㅋㅋㅋㅋ

 

쿨톤분들은 여기 그레이 색상 잘어울리실거라 생각합니다

안색을 좀 환하게 해주는 느낌을 받았어요 ㅋㅋㅋㅋㅋ

가격이 그리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마스크 안감도 부드럽고 얼굴도 덜 뚱뚱해보여서 만족!

냄새도 안나서 거부감없이 쓰기 좋았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