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아이리스 컴팩트 서큘레이터, IRS-CAC15N

파스텔리 2022. 4. 23. 14:54
728x90

 

 

 

여름을 맞이해 서큘레이터를 준비했어요

 

친구집에 갈때마다 서큘을 틀어 놓으니까

공기가 순환되는 기분이라 괜찮더라구용

 

비싼게 필요한 건 아니라서 적당한 가격에 괜찮아보였던

아이리스 서큘레이터로 선택

 

 

 

 

깔끔한 화이트 색상으로 선택했어용

 

 

 

 

배송도 빨라서 매우 만족

상자 뚜껑을 열어서 마주한 서큘 안녕?

아이리스 로고가 귀엽네요 하트모양

 

 

 

 

 

사용법도 체크체크

아직 날이 덥진 않아서

환기용과 공기순환 용으로 사용해 주고 있어요👏👏

 

 

 

 

미풍, 약풍, 강풍 세단계로

바람 세기를 정할 수 있었어요

 

 

 

 

말그대로 컴팩트 서큘레이터라

가볍게 들고 이동하기도 편하고

원하는 방향으로 변형시킬 수 있어요

생각보다 짱짱해서 튼튼한 느낌이 들어요 ㅋㅋㅋㅋㅋ

미풍으로 해두면 소리가 거슬리는 정도는 아니였어요

물론 약풍, 강풍으로하면 소리는 어쩔 수 없답니다😁

 

 

 

그래도 올 여름 함께 할 생각을 하니 든든하군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