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울산 스타즈 호텔 스탠다드 싱글룸 1박

파스텔리 2022. 6. 8. 23:42
728x90

 

 

 

 

 

5월 말

울산 갔을 때

하루 묵고 온

스타즈 호텔 울산!!

 

동구에 있다가 다음날 터미널 가기 쉽게

여기다가 예약을 해보았어요

토요코인호텔도 궁금했는데

다음에 도전해 보는걸루 ㅋㅋㅋ

 

 

 

 

 

이마트 앞에서 내리면 바로 앞에 있는 것을

버스를 잘못 타서

롯데백화점에서 스타즈까지 걸어갔네요

ㅠㅠㅠㅠㅠ

왜이리 멀게 느껴지던지 ㅋㅋㅋㅋㅋ

(*  ̄3)(ε ̄ *)

 

 

 

 

 

 

밤 10시가 넘는 늦은 체크인을 하고

주변을 둘러보는데

카페는 하지 않는 것 같더라구요

지금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ta da!!!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나의 안식처

ㅋㅋㅋㅋㅋㅋ

넘 피곤해서 빨 씻고 눕고싶었음

 

 

 

 

 

 

화장실도 쾌적

딱 1인용 느낌

 

 

 

 

 

 

옷걸이도 넉넉하게 있고

가운도 서랍 안에 들어있어용

 

 

 

 

 

 

 

 

 

정말 딱 한사람만 누울 수 있는 크기의 침대

하지만 아늑하더라구요 💖

냉장고엔 생수 2개가 들어있었어요

전기포트에 바로 물 끓여서

커피마셨쥬

티비 보면서 자기 전까지 잘 쉬었네요

 

 

 

 

 

다음 날 일어나서 커텐 걷어보니

관람차뷰였군요 ㅠㅠㅠㅠ

왜 어젠 볼 생각 조차 못했던걸까ㅋㅋㅋㅋ

막상 떠나려니 떠나기 싫더라구요ㅠㅠ

 

 

 

 

 

 

12시에 체크아웃하고 나와서 입구사진 찍어줬어요 ㅋㅋㅋ

맞은편에 이마트도 있어서

짱 좋쥬??

👏👏👏

 

 

잘 쉬다 갑니다

울산 오실 일 있으면 

스타즈호텔 추천해요

 

 

 

위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