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2023년 다이소 신년 토끼시리즈 신상 계묘년

파스텔리 2023. 1. 2. 17:06
728x90

 

 

 

 

 

참새의 방앗간

다이소에 들렀다가

문여는 순간 토끼들이 즐비해있길래

구경하고 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

 

 

 

 

 

토끼 인형, 저금통, 슬리퍼, 파우치 등등

종류가 정말 다양했어요

 

 

 

 

 

 

그냥 인형인줄 알았더니

봉제저금통이였어...ㅋㅋㅋㅋ

 

 

 

 

 

 

빠질 수 없는 복토끼 마스킹 테이프와 스티커

 

 

 

 

 

 

헤어밴드도 귀엽네요

아 주방타월 하나 사올걸..

 

 

728x90

 

 

 

 

 

 

토끼 피규어들도 잘나왔네요

토끼모양 접시두 귀욥

 

 

 

 

 

신년토끼 행잉모빌이라는데

만들어서 달아 놓으면 귀엽겠다 싶었쥬

 

다양한 물건들이 정말 많이 나왔더라구요

역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