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삼성전자 무선 마우스 SMO-3550B

파스텔리 2023. 1. 14. 15:27
728x90

 

 

 

 

 

 

무선의 시대 속

유선마우스 잘 쓰고 있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선이 너무 거추장스럽고

귀찮아 지더라구욬ㅋㅋㅋㅋ

 

결국 또 쿠팡에 들어가서

무선마우스를 구입해 버렸습니다

 

 

 

 

 

 

귀여운 무선 마우스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ㅠㅠ

근데 왠지 그런 마우스들은 잔고장이 심할것 같단 말이쥬

그래서 결국 걍...

믿고 사는 삼성..ㅋㅋㅋㅋㅋㅋ

무난하게 가기로 했답니다

😁

 

 

 

 

 

 

기종은 SMO-3550B

처음 오픈했을땐 좀 당황했지만 ㅋㅋㅋㅋ

차근차근 살펴봅니다

 

 

 

 

 

 

구성품은 딱 이렇게구요

배터리를 마우스 본체에 넣어주고

마우스 본체에서 

수신기를 뽑아서

노트북에 꼽아 줍니다

 

 

 

728x90

 

 

 

 

 

 

사용설명서에는 요렇게 나와 있어요

매우 간단!!

 

 

 

 

 

수신기 꼽아놓고

on/off여기서 on으로 해주면 빨간 불이 들어오면서

자동으로 연결이 되더라구용!!

 

아주 간단간단

 

 

 

 

 

 

몬가

손이 착 감기게 디자인 된 것 같아

만지기 편했어요

크키는 여자들이 쓰기엔 딱이고

남자들은 좀 작을 수도 있는데

쿠팡 후기보니 그래도 잘쓸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추천합니당~

(づ ̄3 ̄)づ╭❤️~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