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꼬끼오~ 짱구의 오야코동

파스텔리 2023. 6. 14. 21:26
728x90

 

 

 

 

 

 

편의점 갔다가 발견한

꼬끼오~짱구의 오야코동

가격은 5500원이였어요

좀 .... 망설이긴 했는데

역시 배고픔앞엔 장사없더라구요 ㅎㅎ

 

 

 

 

 

사서 호다닥 집으로~

 

 

 

 

 

 

도착하자마자 바로 오픈

흠..

뭔가 넘 부실한거 아닌가 생각이 들었지만...

살짝 돈이 아까워지려는 찰나

그래 너무 큰걸 바라지 말자하며

다독였쥬

 

 

 

 

 

 

밑에 양념이 깔려있구

일단 햇반부터 먼저 데워야 하더라구요

 

 

 

 

 

 

밥데우고 나서 양념을 위에 붓고

또 한번 더 30초 데워야해요

그러고나서 

마요네즈, 가스오부시 등등 다 뿌려주기

 

 

 

 

 

솔직히 비주얼은 좀

너무 초라한거 아닌가 싶었는데

막상 먹으니 맛은 있었다는...ㅋㅋㅋㅋㅋ

하지만 또 사먹을 것 같진 않네요

그래도 귀여운 짱구 스티커도 받고

좋은 경험이였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