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크리니크 드라마티컬리 디퍼런트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크리니크 노란로션

파스텔리 2023. 10. 26. 21:55
728x90

 

 

 

 

 

날도 쌀쌀해지고🍂

쓰고있던 로션이 다 떨어져가서

올리브영에 들렀어요

 

 

 

 

 

솔직히 예전부터 써보고 싶었던 거기도 하고

뭔가 소비가 하고 싶었던 하루...

44000원을 질렀는데

그래도 인터넷 뒤져보니 훨~~씬 싸더라구요

다음번엔 인터넷에서 사는걸로....

가격차이가 이렇게 많이 나는 이유가 뭘까요?

올리브영 왤케 비싸쥬?

 

 

 

 

 

 

유통기한 넉넉하구요 ㅇㅋ..

이게 건성분들은 로션쓰면되고

지성분들은 젤타입을 쓰면 되는 것 같더라구요

 

 

 

 

 

 

노랑노랑~

역시 유명템이라

바르니까 바로 피부에 수분감이 채워지는 

느낌이 들어서 좋더라구요

 

 

728x90

 

 

 

 

 

노란색인것두 귀여웡

(❁´◡`❁)

 

 

 

 

 

 

왠지 모르지만 올리브영 근처엔 항상 다이소가있쥬

ㅋㅋㅋㅋㅋㅋㅋ

참새가 방앗간을 지나치지 못하기에

다이소 갔더니 할로윈이라고

너무 귀여운 유령LED 도기장식?

요걸 팔던데

이쁜쓰레긴거 알지만...

사고싶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