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성수 사무엘스몰즈

파스텔리 2023. 10. 28. 19:48
728x90

 

 

 

 

 

 

빈티지가구 쇼품샵

사무엘스몰즈에 다녀왔어요

 

 

 

 

 

 

성수 구경하다가

어디 갈데 없나 찾다가 급 가게된 곳인데 너무 좋더라구요

위치는 여기가 맞나 싶은 곳에 있긴한데 ㅋㅋㅋㅋ

지하에 있음

 

 

 

 

 

 

가격은 착하지 않지만

갖고 싶은 것들이 너무 많던걸요?ㅋㅋㅋ

컵들도 특이하구 거울들도 너무 이뻤음...

 

 

 

 

 

 

 

재밌게 본 아키라 포스터도 있었음 ㅋㅋㅋ

그 외에도 빈티지한 포스터들이 많았어요

 

 

 

 

 

 

구경하는 사람들도 많았어요

눈이 즐거운 곳인건 확실함!

(*/ω\*)

 

 

 

 

 

 

인테리어 포인트 주기 좋고

탐나는 소품들이 많더라구요

단, 집이 좀 넓어야 할거같음 ㅋㅋㅋㅋ

 

 

 

위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