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명란타마고 샌드위치 산리오 판박이는 덤

파스텔리 2023. 4. 22. 14:51
728x90

 

 

 

 

 

밥은 해먹기 귀찮고

결국 향한 곳은 편의점이네요 ㅋㅋㅋ

신상 나온거 있나 슬쩍 둘러봤는데

명란타마고 샌드위치가 새로 나왔더라구용

😘

 

 

 

 

 

저 산리오 캐릭터 이름 뭐였더라

여튼 ㅋㅋㅋㅋㅋ

샌드위치 크기는 작은편

가격이 2,900원인데 착한가격은 아닌 것 같지만

요즘 뭐.. 안비싼게 있나용

 

 

 

 

 

 

한 쪽은 명란마요고

다른 쪽은 와사비 마요

 

 

 

 

 

 

생각보다 호불호가 강할 것 같고

아마도 이렇게 신상으로 나왔지만

스테디셀러는 되지 못할 것 같네요

저는 와사비 맛나는 음식을 잘 먹는 편이라 나쁘지 않게 먹었습니다만

싫어하시는 분 많을지도...ㅋㅋ

그리구 좀 아쉬웠던 것은 

계란 식감이 그닥....

 

 

 

 

 

 

다 먹고 버릴려는데

스티커 발견

 

 

 

 

 

 

귀여운 포차코가 걸렸네용!!!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

근데 이거 판박이네요?

어디다 붙일지 고민을 좀 해봐야 겠어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