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다이소 루비모양 아이스트레이 추천, 물구멍 방충망 스티커

파스텔리 2022. 6. 23. 22:19
728x90

 

 

 

 

 

집에 모기가 너무 들어와서 고민인 찰나

물구멍 방충망 스티커를

창문틀 물구멍에 붙여 주면 된다고 해서

다이소로 달려갔습니다

(~ ̄(OO) ̄)ブ

 

 

막상 다이소 가니

간 김에 또 구경한다고 깜박할 뻔했네요 ㅋㅋㅋ

 

 

 

 

루비 모양 아이스 트레이예요

얼음틀 있는데...

굳이 안 사도 되는데...

예쁜 얼음에다 먹고 싶어서 결국 구입

ㅋㅋㅋㅋㅋㅋ

ƪ(˘⌣˘)ʃ

 

 

 

 

사용방법

네모 모양의 얼음틀만 써보다 이런 건 처음이라 ㅋㅋㅋ

읽어봅니다 ㅋㅋㅋㅋ

 

 

 

 

 

루비 모양의 틀

빨리 얼려보고 싶었네요 ㅋㅋㅋ

바로 씻어서 냉동실행

 

 

 

 

 

초보라 물 넘치고 난리가 났네요 ㅋㅋㅋㅋ

그나마 이뿌게 잘 나온 것들 ㅋㅋㅋㅋ

투명한 음료에 넣어먹으면 너무 이쁠 것 같네용

 

 

 

 

 

그리고 원래 목적이었던

물구멍 방충망 스티커 ㅋㅋㅋㅋ

 

바로 붙여버렸죠

모기들아 너흰 못 들어온다

 

 

오래간만에 여름 맞이

행복한 다이소 탐방이었네요

 

728x90